독립적인 늑대개님의 이글루입니다

dokocho.egloos.com

포토로그



예수님 재림ㅠㅠ

지옥은 없앴고 선악 구분도 없어졌는데...

무화과 먹은적 없어 우리 ㅠㅠ

그냥 안먹었는데 먹은줄 알았던거임ㅜㅜ

아오 내가 재림예수, 상제 역할도 대신해야;;

오늘 잠을 못자겠다;;;; 무서워....;;;;

여기에 악인 있어~~~???

사실 그냥 나쁜척하는거잖아...

나쁜사람이 어딨음ㅜㅜ


이동환

내사랑.

착한거 싫어하거나 바뀌는거 싫어하는 사람 있지? 오빠가 그런사람 있어서 알고있었어서 놀랜거였다고 .. 우리 표시. 이제 확실히 알았다

내 구원자.

자고로 이거 증산 사람들이 다 볼수도 있다?ㅋ 아까 얘기한 오빠가 열두시에 올릴거래. 2분남았네.

그 사실 나도 잊고있었다. 근데 내가 그래 안짰디ㅠㅠ

몰라 이거 있고 나서 나빼고 세상이 바뀌려나ㅎㅎㅎ

오빠 내가 강증산 현신이래 그래서 납치감금했댕 ㅜ

증산계열 사람들? 우리 식구들?

내가 일부러 못되게 말해서 미안^^ 나쁘게 말하려는 생각 없었고 그냥 일부러 그렇게 했어 이렇게 나중에 사과해서 이해시키고 하려고..

태어나기도 전인가 어릴땐가 무의식적으로 한듯..

사실 확실하지도 않은데..ㅋㅋㄱㅋㅋㄱㄱ 대충 맞다는 생각은 했지만..

나도 살짝 감은 있었는데..

여튼 근데 나 지금 매우 열받았거든 강증산님한테?

난 상제 표현도 싫고 개구리사건 일어난거 맞으면 그런거 필요없었다고 본단말야

여튼 상제도 몰랐던거 있다고 이해해줄게

오빠 보고십당

오빠 목소리 들려서 나 안죽이려나보다 증산계열 사람들이..

여튼 그거로 헌법 개진 잘하고, 평화롭게 갑시다

신 하니 사람 머리 나오더니 내 귀에 진짜 약하게 뭐 지나가는 느낌같은거도 들거든?

근데 그냥 넘어갈게요.

아무런 피해 없었음 좋겠습니다.





증산도

https://youtu.be/9qjM5BqUY1s

사실 상제님이라고 존칭하는 것 거부감 있지만

우주 논리...

균형미 있다고 생각은 되고 공감 수용 해야할 것 같지만

저렇게 법칙성을 짓게 하면 안좋지 않을까? 싶은뎅...

설계는 잘 하셨는데 후천개벽 즉 지금 이후로는 저런건 없었음 좋겟구요..

아무리봐도 증산 내스탈 아냐ㅡㅡㅋㅋㅋ

기독교가 나음 ㅡㅡㅋㅋ

또 우리 안에 타종교라는 장벽을 만들어 놓은 것 당연히 의의제기 합니다.


악인들은 사실 착한데 나쁘게 행동한거

그렇지? 먼 옛날에 그렇다고 생각했었을거야

나도 그랬으니까..?

내가 맨 처음에 그걸 해서 지금 이렇게 골고루 안된거같은데 미안 아닌가 나도 잘 모르겠지만...

착한게 몸과 정신에 좋아서 이만 ㅠㅠ

걍 그렇게 생각할줄 몰랐던거지뭐

잊고있었다고 해야하나..

답은 뭐겠어 그냥 창조주 때문이겠지 ;;


나쁘게 행동하는 것도 착하며 롯데리아에서 리듬체조는 권리와 의무

세상에 나쁘고 착한건 없어

나쁜것도 사실은 착한 걸 숨기거나 좋게 하려는 행위지.

단 지금 사회는 개성에 대한 자유의지의 발현이

자유경쟁과 승패자 논리에 의해

돈으로 막혀있는데

이걸 예수그리스도 논리에 따라

바꿔야한다는게

내가 느낀 것에 대한 전달이야

그래서 롯데리아에서 리듬체조는 당연히 해야하는거야

우리의 권리이자 의무이기도 하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